동네산책 케시는 적립이 안되는건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서대문구-홍은제2동/health/97479867

동네산책 케시는 적립이 안되는건가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봉선화cashwalker
    답글태전1동

    동네산책   그전에는 한 장소에  한번 캐시를  10캐시로해서 5번  50캐시를  받았는데  5월2일부터 한장소에 두번 캐시 적립하라하고 그래서 3번 밖에 적립을 할수 밖에 없어요 그러면 다해바야 30캐시 받고 끝났다고 합니다  오늘  장소 선택은  끝닜으니 내일 도전하세요  라고하네요   요즘 캐시워크 너무 불량스러운게  많이보이네요  팀워크 캐시도 1캐시 주는데 이런저런 일이 자꾸 보이니까  좀  짜증이 납니다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선화양 그래두 참구 하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효숙
    답글화정2동

    3일전부테ㆍㄴ되는데ᆢ공훨은포인트을안주는지요ᆢ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효숙양 안준다구 그러지말구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PJH
    답글목3동

    동네 산책이 캐시가 적립이 안되는 건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기네스
    답글가양제3동

    산책캐시가안되요

    무슨문제가있나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