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대패맛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마포구-성산제2동/restaurant/100105694

가보새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대패삼겹살인가요?! 

    맛나겠어요 ㅎ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alshine
    답글현저동

    대패에 금을 입힌~?^^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루사
    답글응암제1동

    맛나보여요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