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인도를 질주하는 오토바이 주의가 필요하네요.
1개월 전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일대 배달 오토바이의 무분별한 인도 주행과 과속이 심각합니다.
인도 위를 질주하는 오토바이 때문에 오늘도 가슴을 쓸어내립니다. 1m도 안 되는 거리에서 아이 옆을 지나는 오토바이는 배달이 아니라 ‘흉기’입니다. 편리함이 안전보다 앞설 수는 없습니다.
누리꿈스퀘어의 입주기업이나 소상공인은 인도가 너무 멀어 배달 오토바이가 오지 않으니 입주자에게 오는 배달 오토바이는 허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주장이 맞지 않는 것은 택배차량은 차도에 주차하고 카트를 이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보행자가 위협받는 상황임에도 제재가 없어 역주행과 신호 위반이 일상이 되었으며 아무런 제제도 하지 않으니 오토바이들이 도로로 다니지 않고 인도를 가로지르며 오히려 크락션 울리고 다닙니다.
보행 안전을 위해 이륜차의 전용 진출입로 이용 등 강력한 단속이 시급합니다.
인도를 질주하는 오토바이 주의가 필요하네요.
보행자의 안전이 무엇보다도 최우선입니다. 인도 위 주행은 강력한 단속이 필요하겠네요. 신속배달 못받아도 좋으니 안전운행 하셨으면 합니다
오토바이는 차량에 속하는데
인도로 달리다니요?정말 위험하네요
안전한 거리로 돌려주세요~
정말 너무 심각한 것 같네요. 되도록이면 아무데나 다니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오토버이 워험해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