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꽃이 조금 예쁜거 같네요 ㅎㅎ
1개월 전
4월에는 벚꽃이 만개해서 아름답고 벚꽃이 지고 난 다음에는 푸르른 5월이 다가와 여름 꽃들이 반겨주는 메낙골 공원입니다. 규모는 작지만 동네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장소입니다. 이름 모를 꽃이지만 향이 강하고 활짝 피었을 때 아름다워서 매일 보고 싶은 꽃입니다. 여름에만 볼 수 있는 꽃이라서 여름되면 이 꽃을 보러 공원에 갑니다.
꽃이 조금 예쁜거 같네요 ㅎㅎ
노란 꽃은 뭘까요
궁금하네요
아 예쁜 공원이네요
매낙골 공원 꽃이 예쁜 공원이네요~~
우와~ 꽃이 화려하네요~
꽃색이 알록달록해요
꽃이름 궁금하네요 ㅎㅎ
그림 속 한풍경처럼 꽃들이 엄청 이쁘네요 .넉놓을거 같아요
낮에도 밤에도 좋네요
가로등과 노란꽃 잘어울리네요
향 맡아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