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
진짜진짜 이쁘네요 😍
가보고싶어요
2개월 전
우리 아파트 단지에는 봄이 오면 길목마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숨은 명소가 있다. 화려한 관광지 못지않게 한적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매력인데다가 바로 집앞이라 가볍게 산책하기에 좋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우리 동네, 우리 아파트 단지 벚꽃길을 많은 사람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다.
진짜진짜 이쁘네요 😍
가보고싶어요
맞아요 아파트 내외부에 있는 벚꽃길이 은근 좋아요 잘 꾸며져 있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