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김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광진구-중곡제2동/restaurant/99139686

~~맛집추천//아차김밥~~

아차산역1번 출구로 나와서 우회전하면

먹자골목 이 나와요.

골목이 끝나갈즈음에 아차김밥 집 이 나와요.

한식,분식,김밥  등 이 있어요.

특히 김밥이 재료도 듬뿍넣어서 너무 맛있어요.

아차산등반하시는분들이 많이 들르고 사가요.

어르신부부 두분이 하시는데 오래됀 집이예요.

댓글 18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오늘 저녁은 김밥을 먹어야겠습니다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

      김밥 맛있지요.

      좋은밤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아차산역 근처 가게되면 한번 들려볼께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김밥 맛있어요.

    좋은밤 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랑이♡
    답글별내면

    김밥맛나겟군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

      정성껏 싸주셔서 맛있어요.

      좋은하로 보내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1115
    답글중곡제4동

    살짝 민망하지만 옛날 비록 지금은 먼길 떠나셨지만 바로 그때 그맛 "엄마의 손맛" 이라고

    감히 주장합니다.

    물론 위생 청결도 당연히 최고입니다.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위생청결하고 엄마의손맛이예요.

      좋은하루 되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반갑습니다 ^^

    이 집 김밥이 맛있는가 보네요!

    다른 메뉴들 가격도

    되게 착하네요~ㅎ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김밥 맛있어요.

      가격도 싸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이셰
    답글다산1동

    가격도 착하거 좋네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싸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아빠
    답글인창동

    김밥 최고입니다!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

      김밥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몽실언니
    답글성내제2동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맞아요.

      김밥맛있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yebell
    답글암사제1동

    야채 가득 김밥이네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야채가득 김밥이예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