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 ok
벚꽃길 너무 아름답네요
1개월 전
중랑천 벚꽃길 정말예뻤습니다~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오기 좋고 벚꽃이 지더라도 니무 그늘이 있어 언제둔 걷기 좋은 길일 것 같아요. 사계절 내내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게시글 보니 다른 분들 벚꽃도 너무너무 이쁘던걸요?
벌써 벚꽃이 다 지고 여름이 옵니다.
여러분들은 걷고싶은 장소가 동네에 있으신가요?
무더운 여름날엔 어떤 산책을 즐기는지도 궁금합니다.
벚꽃길 너무 아름답네요
벚꽃 터널 사이로 걷다 보면 기분 전환도 되고 참 좋을 것 같아요~
무더운 여름날엔 아무래도
저녁 산책을 주로 하게 되죠.
벚곷 터널 이네요
넘 아름다워요
벚꽃은 참 멋있어요. 다만 그 시기가 너무 짧은게 아쉬워요
와 벚꽃이 너무 이쁘게 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