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에 있는 흥부보쌈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우장산동/restaurant/99190052

백화점 식당가 푸드 코트 같은 곳에 새로 생긴 보쌈집입니다 연지는 좀 된 거 같은데 한 번도 가 보지 않았다가 최근에가 봤거든요 가격은 엄청 비싸진 않지만 그렇다고 아주 저렴하지도 않은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약간 평균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새로 오픈한 곳이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게도 깨끗하고 직원분도 꽤 친절하셨습니다 푸드코트라고 하면 정신없고 조금 바빠 보이는 그런 느낌이긴 한데요 식당가에 있는 곳이라 그런지 상당히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음식도 정갈해 보였고 맛도 괜찮았어요 너무 짜거나 달지 않은 반찬이 괜찮았습니다 특히나 쌈을 직접 가져갈 수 있게 해 주셨는데 생각보다 제한이 없어서 나름 만족하면서 풍족하게 먹을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맛도 괜찮고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조만간 또 방문해 볼 예정이에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정가연
    답글청천1동

    음식이 깔끔해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좋은 곳 소개 감사드립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신정3동

    정갈해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좋은사람
    답글화곡제4동

    대접하기좋은곳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광풍cashwalker
    답글대림제1동

    흥부보쌈은 믿음이 가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