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두존
주말에 손주오면 함께 가고싶네요
1개월 전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면서 장미의 계절이 돌아 오고 있습니다
아직 전체적으로 피지는 않았지만
일찍 피는 품종은 피었습니다
해마다 오월 말께쯤 장미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장미꽃이 활짝 피었을때 향기도 좋고 장관입니다 장미축제를 위해 한창 준비중입니다
꽃은 다 아름답지만 꽃의 여왕 장미축제에 초대하고 싶습니다
주말에 손주오면 함께 가고싶네요
저도 장미 너무 좋아하는데 장미축제 가보고싶어요
부천에서 장미축제도 열리는군요!!
대중교통으로 가기에 전철역에서 버스를 타고 좀 가야 해서 귀찮지만 장미는 이쁘니까요~~~
지금이 장미꽃 계절이네요
여왕이죠...봄에 그무엇보다 화사하고요..
너무 예쁘네요
볼거리가 풍부하내요
저 작년에 갔었는데 너무 예뻤었어요
올해도 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