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수유2동/dailylife/97157905
3월 중순 끝자락의 아침에 밤새
하얀눈이 소리없이 사뿐히 많이도 내렸어요~~
댓글 3
vitamin.g(정미진)
화원읍멋지군요~~♡♡♡
1년 전
박갑순
방학제1동3월에눈 너무좋아요 날씨는춥지만 보기좋아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