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창2동(자매보리밥집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삼양동/restaurant/99374740

보리밥   한상차림입니다~~

반찬리필도 되고요 사장님이   푸짐하게 주셔서  항상배불리먹고옵니다

꼭한번가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가족모임이나친목계  좋은장소예요

보리밥뿐아니라 다른것도 많이있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수쓰리
    답글평내동

    대박~~

    제스타일이네요

    가봐야될듯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반찬이 많네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아달달맘(영춘)
      답글창제2동
      작성자

      진짜  맛있어요

      주인언니가 음식을 다만드셔요

      김치도 맛나고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푸짐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와~반찬 가지수가 엄청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우와~~푸짐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푸짐하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