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안 보리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삼양동/restaurant/98887048

우리동네 맛집입니다 나물이 먹고싶을때 종종갑니다~따끈한 숭늉도 좋고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보리밥 맛있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희주
    답글전농제1동

    보리밥 최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