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리를 찾아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삼양동/information/99655972

사랑스러운 산책길이다. 아침에 나와 길을 걸으면 인수봉이 일찍 왔네....하고 안부를 묻는다. 수백만년전 빙하에 갖혀있다 이곳으로 떠내려와 고길동씨 댁에 안착했던 둘리의 전설이 숨어있는 곳이다. 아침길을 걷다보면 고길동씨와 둘리 도우너를 비럿한 패밀리를 만날 것 같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재미있는 코스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혜련
    답글상계3.4동

    둘리의 동네 감성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75ECJB
    답글상계3.4동

    산책길이 운치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뚝딱따라라라라
    답글오포읍

    좋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