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서담배 피는 사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삼양동/health/99534601

집  뒤에 둘레길이 있어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그런데 제가 자주 앉아서 쉬곤 하는 마당 바위에 언젠가 부터 아저씨 한 분이 앉아서 쉬었다 가더군요 그런데 가고 난 뒤 자리를 보니 담배 재가 많이 떨어져 있어요 그뒤로도 번번이 같은 시간대에 오셔서 담배를 피는 것 같은데 아직도 이런 무개념 흡연자가 있네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아직도 산불에 무서움을 모르나?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진짜 제정신이 아닌가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공중도덕이 없는분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대장님
    답글석전동

    개념상실 미친×인거죠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