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황
전 이런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2개월 전
강북구 꽃 잔치입니다 동네가 자랑합니다
요즘 강북구 길가에 이렇게 예쁘게 꾸며진 화분들 보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바쁘게 지나가다가도 잠깐 멈춰서 보게 되고요. 이런 작은 변화가 동네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는 건 분명한 것 같아요. 다만 한편으로는 이런 조경이나 꽃 관리에 들어가는 비용이 아깝다는 의견도 있는 것 같아서 생각이 좀 복잡해지기도 합니다.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풍경이 주는 여유가 좋긴 한데, 여러분은 어떻게 느끼세요?
전 이런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길을걷다. 보면
세금 가지고
꽃을. 너무심겨져 있어요
거리에는 나무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꽃을 보기 쉽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그런 곳에 이런 화분을 놓여져 있으면 훨씬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