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늬만 통행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삼양동/dailylife/99543405

 

전봇대에 학교가는 길이라고 써있습니다. 안전이  우선인 초등학교가 근처에 있지만 사람이 다닐 수 있는 공간이 별로 없는 보행로 입니다.  아이들이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길이지요. 이 길은 평소 노인분들도 많이 다니시는 길입니다. 도로변에 상가 건물이 이어져있어 물건을 내리는 차들이 잠시 주차라도 하면 사람들은 노란선 밖 차도로 다닐 수 밖에 없어요. 어린이들이 순간 돌발행동이라도 한다면 위험천만이지요. 이런 길은 사람이 다닐 수 없는 길이고 형식적으로 노란색으로 표시만 한거 같아요. 이런 문제는 어디에 알려야 개선책을 만들 수 있을까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상동

    위험해보이네요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WY2TX8
    답글중계본동

    보도 자리가 없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길이 워낙 좁아서 어쩔수가 없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위험하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정말 위험하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좁은 이면도로에 어쩔 수 없이 차가 다녀야 하니 참 난감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헐, 정말 위험하네요.

    시정이 시급해 보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그러게요. 구청이나 주민센터에 알려야할것 같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정말 위험하네요.학생들이 걸어가는 모습만으로도 아찔하네요.대책 마련이 시급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맞아요 개선할건안하고갠히 멀정한 아스팔티만부수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