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서울어린이대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천호제2동/information/99693807

~~산책하기좋은 서울어린이 대공원~~

어린이대공원은 산책로가 평탄하고 나무가 울창해 걷기참좋은  대표적인 산책코스 입니다.

1~힐링숲길코스:(환경공원~동물공연장뒤편)

키가 큰 나무들이 울창하게 뻗어있어 산림욕을 하는듯한 기분을 느낄수 있는구간.

  특징:동물공연장 뒷편으로 고즈넉한 흙길이 조

    성되어 있어 시골길을 걷는듯한 여유를즐길수

    있읍니다.

  추천대상:조용하게 자연을 느끼며 걷고싶은분

2~건강 맨발길코스(공원중심부)

최근새롭게 정비된 황토맨발길과세족장이 있는코스

   특징:황토 족탕에서 시작해 순환형으로 걷는코 

      코스로 나무를 보존하며 자연친화적으로 만

      들어졋읍니다. 

      발을 씻을수있는 시설이 잘되어 있어 맨발걷

      기 체험을 하기 좋읍니다.

 추천대상:가벼운 운동과함께 건강을챙기고싶은

         분.

3~공원한바퀴순환코스(정문~팔각정~후문)

   어린이대공원의 주요볼거리를  모두 볼수있는

   가장대중적인 코스

 경로~정문(음악분수)~식물원/동물원~팔각당~

           후문(놀이동산방향)

 특징:지금시기에는 정문쪽큰길가의 나무들과 후

         문쪽 은행나무길의 푸르름을 즐기기 좋읍니

         다.

        팔각당은 공원에서 가장높은곳에 위치해 

        시야가 탁 트입니다.

추천대상:동물원,식물원등 볼거리를 곁들여 산책

              하고 싶은분.

팁: 어린이대공원 은 경사가 완만해 어느방향으로

     걸어도 부담이 없읍니다.

     정문쪽 음악분수의 물줄기를 감상하며 산책을

     시작해 보는것도 좋읍니다.

  

 

 

 

 

 

댓글 18
  • 프로필 이미지
    구름위에(매일오전중)
    답글불광제1동

    산책로도 좋고 나무도 울창하고 걷기 참 좋은 곳이네요. 날씨 좋은 날 오랜만에 다시 가봐야겠어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요즘나무도울창하고  방문객도 많아요.

      편한밤되세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E
    답글왕길동

    날씨가너무좋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오늘 날씨 너무 좋았어요.

      편한밤되세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케이스
    답글휘경제1동

    어린이대공원도 엄청 많이 바뀌어서 좋더라고요 구경할 만나는 것 같아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그렇죠.

      볼거리많아요.

      넓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어린이 대공원에 이런 곳이 있었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산책코스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메리카노
    답글안암동2가

    맨발길코스가 끌리네요 ㅋㅋ 산책코스 추천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CO
    답글망우제3동

    좋아하는 곳이에요. 

    아이들이 다 커서 자주는 못가게 되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그러시군요.

      어린이 들 많이 다녀가지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합정동

    저도 며칠전에 엄마랑 같이 간 적이 있는데, 동네주민이시니 이런 황금 산책 코스를 즐기실 수 있군요~ 

    부럽습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아~네.

      요즘산책하기 좋은계절이라 관람객이 많아요.

      잘다녀가셧어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넓고 나무도 많고 산책하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제가 어릴때 유로였던 기억이 있는데 무료가 된 이후 산책하기 너무 좋죠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작성자

      네~무료 라서 누구나 편히 다녀갈수 있어 좋지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