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신중동/dailylife/90346781

친구랑 점심먹고 카페옮겨 수다떨다가 체육관걷기 하자고하니 모두 집으로가고 혼자 걷기  합니다!ㅜ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bomin

    동네 걷기. 서울장미공원  아직도 장미가 피어 있네요

    20241206_163243.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박 춘 선

    낼 김장하려고 준비 하다가

    돋질로 옹골공원 으로 운동하다가

    왔고 저녁 먹고 대공원 까지

    다녀올것임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상기
    답글상동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