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친구랑 점심먹고 카페옮겨 수다떨다가 체육관걷기 하자고하니 모두 집으로가고 혼자 걷기 합니다!ㅜㅠ
동네 걷기. 서울장미공원 아직도 장미가 피어 있네요
낼 김장하려고 준비 하다가
돋질로 옹골공원 으로 운동하다가
왔고 저녁 먹고 대공원 까지
다녀올것임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