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포천 산채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천시-신중동/dailylife/100101455

주차장이던 굴포천이 산책길로 복원되면서

저녁마다 운동하기가 너무좋아요.

시원하게흐르는 물소리와

간혹 보이는 오리  한쌍도있어요.

며칠전 물속에 다슬기도 보이더라고요.

지역주민들의 훌륭한쉼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산책길 너무 좋네요

    산책은 진짜 자연 그자체 같아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