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에서 제일이쁜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구평동/information/99640327

 내가 참 사랑하는곳이네요 길이 너무이뻐서 자랑하고싶어서 올려봅니다

운동하기 딱좋네요옆에나무들이 새싹들이 파릇파릇하고 너무싱그럽네요

길이  너무 이쁘죠 봄이되니꽃들도너무이뻐요

여기는 커피를마시는곳이네요 집에서맛있는것가져와서 지인들과 나누어 먹으면서담소를나누기 딱좋아요

여기는운동기구가있죠조깅하고 가볍게운동하는곳이죠계단운동하는곳이네요 너무좋아요 자랑하고싶어서올렸어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정말 예쁜 길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계단이 운동도 되고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꽃긺 걸으며 산책하면 기분 좋아지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꽃들과 운동기구도 있고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깨끗해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잘  정돈된 길이 정말 이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가보고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자랑할만하네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