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저생태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구평동/information/99501056

저번주에 다녀 왔는데 저녁쯤에 가면 이뻐요~유채꽃과 벚꽃을 같이 볼수 있어서 가보신다면 아주 마음에 드실거에요~

대저 생태공원은 제가자주 가는곳이에요~ 자전거 타기도 좋아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야경 예쁘네요 유채꽃도 볼수있어서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간혹 가는곳이데 많이 변했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영수
    답글신평제2동

    전구까지 하니 더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미
    답글대청동2가

    밤에 가면 조명이 있어서 더 예쁘겟어용^^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우와~~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이렇게 야경도 불빛이 반짝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