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명소 민주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구평동/information/99498764

민주공원은 봄이 되면 벚꽃으로도 유명하지만 특히 아름다운 겹벚꽃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해마다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러 오는 벚꽃 명소죠

일반 벚꽃보다 꽃잎이 여러 겹으로 풍성하게 피어나는 겹벚꽃은 색감이 더 진하고 화려해 보여서 더욱 감탄을 자아냅니다

곳곳에 사진 찍는 사람들의 표정을 보면 다들 행복해 보이더라구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유롭게 산책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곳으로, 봄이 오면 꼭 한 번 찾아가 볼 만한 우리 동네 자랑거리입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민주공원 겹벚꽃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민주공원에 벗꽃이 아주 특히하죠 몇겹으로되어있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영수
    답글신평제2동

    운동과 풍경 둘다 얻어 가는 길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우와~~ 벚꽃이 신기하네요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벚꽃이 뽀송뽀송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예쁜 핑크 벚꽃이네요. 이런벚꽃은 보기 드물다던데 정말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