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꽃이떨어지려고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구평동/information/99490908

저희동네 입니다  케이블카 타고내린는곳입니다   위쪽으로올가면 암남공원이고  입구쪽에  케이블카승차하는곳입니다 완전 공원 이죠 아이들데리고  놀려오면 넝수좋아요  애들이좋아하죠  아주많이

이뿌죠 어른들도 이렇게 좋아하는데 애들은얼마나 좋아하겠어요

구경한번 오세요 케이블카 타면서 스릴도 느껴보세요 스트레스 가 확풀렸네요

벗꽃이 많이떨어지고 꽂비가 내려요 이사진은 저의집앞에서 찍은사진이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전국이 벚꽃으로 물드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케이블카도 타고 암남공원 좋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