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산에 일하러오시는분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구평동/dailylife/99440265

저의동네천만산이네요  봄에는벗꽃이 완전만발하여너무이뻐요가을에는단풍나무들이오색찬란하죠 편백나무들엄청많았는데 구청에서산에다 모노레일만들다고 산을다 망쳐놓았네요 이런것을구민들의의견을 들어봤야하는것이 아닌가요 웃기는것을일하려오시는분들담배를 막피우는거죠

그냥지나가려다가 한마디했어요  아저씨산에서 담배를피우면어떡하냐고하니까아저씨들이 하는말 그럼어디에가서  피우냐고하네요 기가막혀서 말이안나오네요

담배를피우고싶으면 산에일하러 안오셔야죠  이런사람들어떡하죠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KR99PS2
    답글다대제1동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웃기는사람이 많아요 

    본인이 하는것 은 괜찮다고 불 안난다고 불이 사람봐가며 나는가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맞죠  불이사람봐가면 불이나는것아니죠 

      산에서는 진짜조심해야되는데 상식이 바닥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낙엽
    답글상동

    대책을강구해야지. 일반인은 라이타도가지고가지 말라면서.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근데산에일하러오는사람들을 교육을시켜야될껏같아요 산에좋은공기마시러오는데담배연기를 맡아야하나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ㅜ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산불이라도 나면 어쩌려구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