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99PS2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웃기는사람이 많아요
본인이 하는것 은 괜찮다고 불 안난다고 불이 사람봐가며 나는가요
2개월 전
저의동네천만산이네요 봄에는벗꽃이 완전만발하여너무이뻐요가을에는단풍나무들이오색찬란하죠 편백나무들엄청많았는데 구청에서산에다 모노레일만들다고 산을다 망쳐놓았네요 이런것을구민들의의견을 들어봤야하는것이 아닌가요 웃기는것을일하려오시는분들담배를 막피우는거죠
그냥지나가려다가 한마디했어요 아저씨산에서 담배를피우면어떡하냐고하니까아저씨들이 하는말 그럼어디에가서 피우냐고하네요 기가막혀서 말이안나오네요
담배를피우고싶으면 산에일하러 안오셔야죠 이런사람들어떡하죠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웃기는사람이 많아요
본인이 하는것 은 괜찮다고 불 안난다고 불이 사람봐가며 나는가요
대책을강구해야지. 일반인은 라이타도가지고가지 말라면서.
ㅜㅜ
산불이라도 나면 어쩌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