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쫀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동래구-명장제2동/dailylife/99402986

오랫만에 이마트갔는데 두바이쫀득볼이 390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아무리 유행 지났어도 3900원은 못참쥬

두쫀쿠에 환장하는 아이들있음 사주면 좋아할것같아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맛있을거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허가온
    답글당감제4동

    와우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두쫀쿠  요즘은 좀 인기가 식은듯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저도 돈쭈쿠 머코 싶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