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배달로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초밥 가격이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찮아요.
그리고 미니우동이랑 장국도 끝내주게 맛있다고 할 수 있죠
이게 목동 무모한초밥집에서 산것 같은데 진짜 추천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죠. 걍 대충 넘어가셔도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암튼 진짜로 맛있고 추천합니다.
무모한초밥 중촌점
일식
대전 중구 목중로 50
먹어보고 싶네요.
초밥 맛있겠네요 내일은 초밥으로 점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