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기
ㅏㅔㅕ
1개월 전
우리동네에 산책길~
갑천 산책길을 추천합니다.
잔잔하게 흐르는 물과 넓게 펼쳐진 초록 풍경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줘요.
사진처럼 하늘이 맑은 날에는 구름까지 더해져 풍경이 한층 더 멋스럽습니다.
가볍게 걷거나 러닝하기도 좋고
자전거 타기에도 좋아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딱이에요.
도심과 가까운데도 이렇게 한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큰 매력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의 쉼이나 산책하고 싶을 때 한 번쯤 들러보세요.
ㅏㅔㅕ
0ㅏㅑㅣㅐ
좋아요
좋아요
구름이 멋지네요
조아요.
조아요.
와..진짜 예쁘네요!
저는 구름 많은날을 좋아하는데~
사진 진짜 잘 찍으셨네요!
대전은 도심 속에서 탁 트인 자연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멋지네요
자전거 타러 항상 애용하고 있는 갑천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