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동원과 서원을 돌면 만보가 가능하고 황톳길도 만들어져 있어서 좋아요
4개월 전
저희 동네 근처에는 대전 한밭 수목원에 있어요 대전시에서 관리하는 수목원인데 사시사철 관리가 잘되어 있고 계절마다 다양한 꽃들과 나무들이 있습니다 동원과 서원으로 나눠저 있는데 동원은 월요일이 휴무이고 서원은 화요일이 휴무인데 전체를 한바퀴 돌면 만보는 거뜬히 채울수 있답니다
계절별로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고 봄에는 장미정원에서 많은 장미를 볼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동원과 서원을 돌면 만보가 가능하고 황톳길도 만들어져 있어서 좋아요
4계절~~수목원 좋아요
한밭수목원 좋죠.
네 사계절 좋은 곳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