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되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하기동/dailylife/98404605

걸으면서 골목길 탐방 중 

요즘 경기가 어렵긴 한가 오래된 집이 또 사라졌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많이들 힘들다 하더라고요.

    서민들이 잘 사는 그런 세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6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