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동 춘천집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동구-용전동/restaurant/99116106

 

무한리필로 삼겹살, 닭갈비, 떡볶이, 라면 등 배터지게 먹을 수 있고요. 있을 거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체인점입니다.

 

저희는 친구 둘이 가서 삼겹살을 주로 먹었는데요. 그래도 다른 삼겹살 집에 비해 가성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삼겹살을 잘 못구워서 혼자는 못올 곳입니다.

 

김치, 콩나물, 마늘, 파채, 상추, 깻잎, 쌈장 등등 웬만한 삼겹살 곁들임 재료 다 있었습니다.

 

삼겹살 퀄리티 괜찮고요. 명이나물도 있으면 더 좋았겠네요.

 

다음번엔 거기서 추천해 주는 라면+고기 조합, 닭갈비, 떡볶이 등등 먹으러 친구랑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춘천집이니깐 아무래도 다음번에 간다면 닭갈비를 먹어야할라나요?

 

직원들도 꽤나 친절한 편이었습니다. 좀 바쁘실 것 같더라고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오  기보고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im
    답글신내2동

    그냥 지나쳤었는데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은미
    답글탄방동

    꼭 한번 가볼게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가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자나가면서 봤는데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lly
    답글상동

    여러메뉴가 맛나기 쉽지않은데 맛나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강혜윤
    답글신내2동

    한번가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푸짐하게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무한리필이라 좋네요

    가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혜민
    답글월평2동

    요기 맛나요~~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