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는 행복을 싣고~~
목동에 자리하고있는 왕천파닭 따끈할때 파와함께 어울어져 먹음 완전 굿입니다 . 작은닭아니고 커서 더욱 좋아요. 저는 주로 한마리뼈닭으로 먹습니다
6개월 전
목동에 자리하고있는 왕천파닭 따끈할때 파와함께 어울어져 먹음 완전 굿입니다 . 작은닭아니고 커서 더욱 좋아요. 저는 주로 한마리뼈닭으로 먹습니다
맛나겠어요
맛있겠네요
파향 솔솔 치킨과 어우러져 맛있겠어요
맛있겠네요.
치킨은 항상 맛있지요.
파가 느끼함을 잡아주겠네요.
파닭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네요.
파닭 너무 맛있어보여요 !
맛있을거같아요 한번시켜먹어볼게요
파와 함께 먹으면 깔끔하네요
맛나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