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눈이
올 봄에는 벚꽃을 원없이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1개월 전
제가 사는 곳 근처에 봄이 되면 이쁜 벚꽃들의 향연으로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들의공원 벚꽃 해마다 피는 벚꽃이지만 매번 볼때마다 감탄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힐링하고 있어요
멀리 갈 필요도 없이 바로 집앞이라 아무때나 가서 볼수 있고 이쁘게 활짝 핀 벚꽃들을 볼수 있음에 감사하네요
사진은 올해 벚꽃사진입니다
지금은 다 졌지만 내년 봄을 기약하며 아쉬운 맘을 달래봅니다
올 봄에는 벚꽃을 원없이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