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기
멋진 풍경입니다. 5월 장미도 기대해 봅니다
2개월 전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석교동의 풍경이 정말 예술이네요. 물과 산, 그리고 꽃이 어우러진 산책로를 걷다 보면 마치 다 같이 여행을 온 기분이 듭니다.
지금은 벚꽃이 주인공이지만, 다가올 5월에 피어날 장미는 또 얼마나 예쁠까요? 꽃향기 가득한 산책길에서 이웃분들 모두 힐링하며 행복한 4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멋진 풍경입니다. 5월 장미도 기대해 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멋지네요
석교동 아름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