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뭔의 식사시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동구-용전동/dailylife/99261860

강아지와의 산책중  구수한 청

장냄새가   식욕을자극했다  때는   이른저녁시간이어서 그런거같았는데   아~~   어르신들 저녁시간이 되었구나    냄새만으로도  오늘의 메뉴가 선명하게그려지는 정겨운시간이었습니다  어르신들 맛있는 식사하시고  건강하세요  맘속으로  염원해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