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급배고프네요 쩝
4개월 전
밥을짓다 경산본점은 깔끔한 한정식집이에요
봄,여름,가을,겨울 계절이름으로 세트가 있어요
수비드냥제육이랑 리코타치즈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메뉴따라 참나물톳비빔밥이나 물회,전복죽등의메인메뉴가 나와요
1인 1된장찌개와 활전복차돌박이전걸더나오고 더덕구이에 이벤트로 가지튀김도 나와요
음식이 깔끔하고 담백해요
우리는 엄마 팔순에 가족식사를 했는데 다들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미리 예약하면 룸도 따로 있어서 좋았고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해요
급배고프네요 쩝
음식들이 다 푸짐하고 맛나 보여요~
냉제육 여름에 너무 만들어먹어 보고 싶었는데 귀찮아서 못 해봤는데ㅠㅠ 여기가서 사먹어야겠어요!
구성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