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최고
우와 완전 터널이네요.
2개월 전
앞산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하고 낙동강승전기념관 오르는 길목이 대구에서는 벚꽃명소입니다
앞산카페거리 전망대 안지랑역 모두 연결되어 가는길 내내 벚꽃향연을 만낔할수있어 앞산 맛둘레길이라고도 한답니다
나무나무마다 핑크핑크로 바닥에는 꽃송이가 휘날리며 남녀노소 아이들도 모두가 감성가득 낭만을 추구하며 이쁜사진을 남길수 있어 행복함이 묻어나는곳입니다
우와 완전 터널이네요.
벚꽃터널을 걸으면 그 향연을 만끽하고 싶고, 내년에는 꼭 갈거예요.
벚꽃터널이 아주 예술사진입니다
좋아요
앞산드라이브길 너무 이쁘죠~
꽃비가 휘날리면 행복하더라구요
장관이네요 ㅎㅎ
너무 예쁜데 너무 빨리 져버려서 아쉬워요
아이와 함께 넘 좋아보여요
여기 다녀왔는데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