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오남읍 항아리갈비탕 맛집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호평동/restaurant/98178644

남양주시 오남읍에 항아리 갈비탕 맛집 추천합니다.

이곳은 임영웅과 영탁도 다녀가서 더 유명해진 맛집인데요, 17년이 넘게 한자리에서 맛을 유지하는 오래된 맛집입니다.

주 메뉴는 커다란 항아리 뚝배기에 버섯과 미나리등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가고 몸에 좋다는 산양삼까지 넣어주는 왕갈비탕인데 국물도 깔끔하고 정말 맛있어요~~ 

저희가족은 오남에 오래 살아서 이집 생겼을때부터 단골인데요, 사장님이 하루매출 전액 기부행사도 종종하셔서 뿌듯하고 맛있게 먹고오는 맛집이랍니다~~ ^^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Traviskwon
    답글오남읍

    오~

    여기 진짜 맛집이요..

    강추~

    10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D2RURT
    답글호평동

    오 맛있겠다아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