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아가 하니
산책하기 아주 예쁘고 운치있네요.
데이트하면서 산책하기 좋은 코스네요.
1개월 전
이런곳이 우리동네에 이런곳이있었다니 깜짝 놀랐어요.
우연히 신랑과 산책을나갔다가 식사하고 이런한적하고 깨끗한 산책로가 있는지 처음알았어요 식당 옆에딸린 작은 산책로 였는데 작지만 아주아담한 산책로 였습니다.
수동에 우렁 쌈밥집옆에길에 붙어있는산책 길이예요 우렁쌈밥도 아주맛이있었어요 우렁도 엄청 많이 들어갔었구요 산책길도 너무좋았어요 님들도 한번 다녀들 ㅘ보셔요.
산책하기 아주 예쁘고 운치있네요.
데이트하면서 산책하기 좋은 코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