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호평동/information/99476413

동네공원에산책왔어요.이리잘꾸며놓았지뭐예요.매번커피만 마시고지나쳤었는데한번들어와보니구성을잘해놓았지뭐예요

운동기구에벤치에편히쉬었다가기딱이예요

경치도참좋구요

벛꽃도 만발해 너무기분도 좋았답니다한번들 다녀들오세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ILSAM
    답글화도읍

    반려견금지는 좀 아쉬워용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