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생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호평동/dailylife/99531877

참 어렵고어려운일이 이웃간의 층간소음과 에티켓이죠 오전이면 아침에 옆집에서씻는소리 아이가 우는소리 이건 건물을지을때공사가잘못된건지 어떻게그리잘들리느지 참 어이가없더군요 양치하면서입헹구는소리까지다들 린다니까요 그러니 세탁기소리는어떻겠어요 당연희 제가돌 리는것처럼들리죠 것도 낮에돌리면상관없는데 꼭  저녁에 돌리니환장하죠에티켓이라곤1도없어요 그래도 달 리뭐라할말도없고 요즘엔  말한마디잘못했다간 잘못되는경우가 많으니 이웃끼리. 싸움날수도있고요 참고 살아야죠  신 랑 이 몇번씩 찾아가려는걸. 몇번씩이나 말렸다니까요. 서로조금씩만지키고 양보 배려하면좋으련만 참  이런세상 언제나올 까요 ㅜ * ㅜ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이기적인 마인드로 벌어지는 것 같아요. 이웃 생각은 안하는 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