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썰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호평동/dailylife/99449015

무단으로버리지말라고적혀있는데도저렇거버려놨어요

 

참양심을 판사람들이참많더라구요 아침산책을나갔는데 푯말에저렇게써있는데도 아침인데도불구하고 저렇게버려놨더라구요 거의 음식물이나 재활용은 새벽3-4 시쯤에수거해가는걸로알고있는데 저시간데가 오전 8시가훨씬 넘은시간이였었거든요.아무리양심이없어도 미관상으로도좋지않지만 하루종일 냄새도날텐데 문제는 문제더라구요.새벽까지 저생태로있을껄생각하니 주변시민들도꽤나 불쾌하겠죠?최소한의 에티켓을지키면참좋으련만 이런것들이 참문제인것같아요 각성들을좀했으면합니다.자기집앞이면 안그러겠죠?제가더부끄럽더라구요.집에돌아와 얼른 제집앞부터쓸었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규칙을 안지키는 싱신의식.주택사는데 Cc촬명기를 달아서 못하는가구도있고  집주인이정리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버젓이 무단투기금지 써있는데요. 거참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작성자

      정말저런사람어찌처단을해야할지 말문이턱막혀요 ㅜㆍㅜ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