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규칙을 안지키는 싱신의식.주택사는데 Cc촬명기를 달아서 못하는가구도있고 집주인이정리합니다
2개월 전
무단으로버리지말라고적혀있는데도저렇거버려놨어요
참양심을 판사람들이참많더라구요 아침산책을나갔는데 푯말에저렇게써있는데도 아침인데도불구하고 저렇게버려놨더라구요 거의 음식물이나 재활용은 새벽3-4 시쯤에수거해가는걸로알고있는데 저시간데가 오전 8시가훨씬 넘은시간이였었거든요.아무리양심이없어도 미관상으로도좋지않지만 하루종일 냄새도날텐데 문제는 문제더라구요.새벽까지 저생태로있을껄생각하니 주변시민들도꽤나 불쾌하겠죠?최소한의 에티켓을지키면참좋으련만 이런것들이 참문제인것같아요 각성들을좀했으면합니다.자기집앞이면 안그러겠죠?제가더부끄럽더라구요.집에돌아와 얼른 제집앞부터쓸었습니다.
규칙을 안지키는 싱신의식.주택사는데 Cc촬명기를 달아서 못하는가구도있고 집주인이정리합니다
버젓이 무단투기금지 써있는데요. 거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