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대나 둔 전동퀵보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호평동/dailylife/99374820

볼때마다 느껴요

저렇게 퀵보드를 아무대나 둬도 괜찮은건지..

지정된 장소에  있는것도 아니고 지나가다가 우리가 너무 흔하게 볼수있는 광경인듯해요.

오늘은 아침 산책길에 동네가게앞에  퀵보드를 봤네요.

지정된 장소에 있는것도 아니고 (지정된 장소가 있는건가요?)다른 퀵보드랑 같이 있는것도 아닌데다가 저렇게 아무렇지않게 두면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칠수도 있고 (무게가 있다보니)쉽게 옮겨지지도 않고 미관도 좋지도 않고...

전동퀵보드는 안전모를 착용해야 운전이 가능한걸루 아는데..

안전모를 가지고 타는 사람은 거의 못본듯해요..

무조건 전동퀵보드가 나쁜것만은 아니지만,

그에비해 아직도 시민의식이 부족해서인지 아무대나 막두는 사람들도 문제이긴하네요.

요즘 뉴스에서 전동퀵보드로 인하여 사고도 많던데 저걸 부지 길거리에 둬야되는건지..

많이 의문스럽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참  문제가 많은퀵보드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우리동네도 곳곳에 쓰러져있는 퀵보드 볼때마다 답답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우
    답글호평동

    저도 그렇게 느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