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는 제발 가져가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호평동/dailylife/100234340

집앞공원이에요..작은 소공원

사람들의 작은 모임터같기도 하고, 안락하게 휴식도 즐기는 공간이죠..

거의 대부분 깨끗하게 사용한다고 생각했고 관리도 잘된다생각했어요..

근데 최근들어서 쓰레기를 치우지않고 버젖이 두고 가는사람들이 있네요..

오늘은 소주병과 캔음료.바닥엔 먹고버린 컵라면.. 

진짜 이렇게 두고간 사람들얼굴도 궁금하네요.

정말 이러고싶을까요?

여기는 늘 사람들이 머물다가는 곳이에요,.

일부분이 아닌 정말 여러사람들이 오늘하루도 이공간을 이용하는데 ..이런곳에 아무렇지도 않게 놔두고 가는 사람들이 있다니..

참. 대단하네요...그사람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