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집 귀요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pet/99201519

2017년 12월에 우리집으로 온 귀요미 옹시미는 터키쉬앙골라가 믹스된 털많은 고양이이다.귀엽고 애교가 많은 개냥이라 엘리베이터가 멈추는 소리가 나면 쪼르르 달려나가 귀가하는 가족을 문앞에서 맞이하고 심심할때면 거실바닥에 발라당 누워 애교를 부린다.아직은 안 아프지만 나이가 들어가니 아플까봐 걱정이 앞선다.건강하게 우리가족과 오래오래 살기를 간절하게 바란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작성자

    오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예쁘게생겼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리아코레아
    답글사파동

    눈이 너무 이쁜것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4NDXL
    답글북면

    이쁘게생긴 냥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은정
    답글사파동

    귀엽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주인을 빤히 보고 있는 냥이네요! 뭔말을 하고 싶을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내동

    애교 많은 개냥이라니 넘 부러워요~ 냥이 키우던 사람들은 냥이만 키우게 되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보리빵빵
    답글관동동

    이뻐요

    3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