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와 단골 된 쌈밥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information/99353796

부원동 살다가 구산동으로 이사온지 이제 5년 들어섭니다. 부원동에 비교하면 구산동은 어디 선뜻 식사하러 나갈만한 음식점이 없는 편이기는 해요. 하지만 조금 나가면 내외동, 삼계동을 가까이 하고 있어서 직장에서 집으로 귀가하는 길에 식사를 하거나 모임 약속을 즐기기 좋은 것 같습니다.

소개하는 또순이 쌈밥집은 구산동에서 꽤나 오래 된 가게인데요, 알고보니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이미 소문이 나 있는 가게였는데 우리 부부는 우리가 찾아 낸 줄 알았지 뭐예요. 고등어 전문인 이 가게는 구이와 조림이 구성되어 있고, 쌈과 각종 반찬이 제공되는 어디에나 있을법한 음식점입니다. 이 가게만의 특징이 이 집을 유명하게 만들었는데 양념이 참 맛있답니다. 고등어 조림(은 입에 안맞더라구요,,)과 구이 중 구이를 더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구워진 고등어 위에 양념장을 뿌린 것도 아니고 쏟아 부어 놓았는데 짭짤하고 달콤한 양념이 밥이랑 슥슥 비벼먹기만 해도 한 그릇 뚝딱이예요. 양념이 되게 많아서 전 조그만 반찬통 가져가서 남은 양념과 구이를 포장해 와서 먹을 정도입니다. 요즘 반 마리 씩 주는 가게가 많은데 또순이는 고등어도 1인에 한 마리 씩 줍니다. 점심 때 항상 손님이 많아요. 일찍 문 닫는 날이 가끔 있으니 전화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주차가 어려워요. 가게 앞 4대 정도, 주변 공원길에 잠시 주차하고 먹어야 하는데 단속 당한 일은 없었습니다.

구산동 또순이 고등어 쌈밥 추천드립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음식 맛 설명을 잘해주셔서 가보고 싶어집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가보고 싶어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승민
    답글진영읍

    삼계동에 살았어서 잘알죠ㅋ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