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동네 매화(花)가 난리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information/99338854

경남 김해시 관동동 율하천 가에 매화가 70%정도 피었어요 일요일 따뜻한 봄바람에사람들이 난리에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매화가 참 예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저도 언덕에 가득한 매화 봤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보리빵빵
    답글관동동

    넘 예쁜 매화 가까이 봐서 넘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쟁이
    답글대방동

    꽃동네 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