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평화로워 보이네요.
좋은하루되세요.
5개월 전
겨울 산책 코스로 산책하며 힐링해요.
산책하면 가볍게 걷기 좋으면서 집 근처면 더 좋지요. 장유 2동 아파트 사이로 흐르는 대청천 코스길 추천드려요^^ 여기만 있는 게 아니라 강이 흐르는 다른 곳에도 몇 군데씩 존재해서 사계절 언제든 가볍게 산책하며 바람 쐬기 좋은 코스랍니다^^
평화로워 보이네요.
좋은하루되세요.
산책하기좋은 곳이네요
그래요.경치좋고 물.산좋은곳으로 걷기하기
물소리 들으며 걷는길
절로 힐링이 되겠어요~^^
가볍게 걸으면 마음도 가벼워 지는듯 해요
아름다워요~~
좋은 코스네요!
도심 속 힐링 산책코스 맞네요 ㅎㅎ
대청천 널찍해서 더 좋은듯 합니다
아름다운 길입니다
산책하기 좋은 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