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장유 2동 겨울 산책 힐링, 대청천 코스는 지나다니면서 틈날 때마다 걷기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information/98987182

겨울 산책 코스로 산책하며 힐링해요. 

산책하면 가볍게 걷기 좋으면서 집 근처면 더 좋지요. 장유 2동 아파트 사이로 흐르는 대청천 코스길 추천드려요^^ 여기만 있는 게 아니라 강이 흐르는 다른 곳에도 몇 군데씩 존재해서 사계절 언제든 가볍게 산책하며 바람 쐬기 좋은 코스랍니다^^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평화로워 보이네요.

    좋은하루되세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산책하기좋은 곳이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동

    그래요.경치좋고 물.산좋은곳으로 걷기하기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물소리 들으며 걷는길

    절로 힐링이 되겠어요~^^

    가볍게 걸으면 마음도 가벼워 지는듯 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아름다워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허유
    답글반림동

    좋은 코스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사파동

    도심 속 힐링 산책코스 맞네요 ㅎㅎ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초코초코랄라
    답글장유동

    대청천 널찍해서 더 좋은듯 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아름다운 길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서비
    답글송산면

    산책하기 좋은 길이네요^^

    3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