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인도에 세워진 전동 킥보드 불편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dailylife/99324169

여기저기 볼일 보러 다니다보면,

인도도 비좁은데, 킥보드가 사람들이 걸어가야 할 자리에 여러 대 세워져 있다보니,

그것들을 피해서 차도로 걷거나,

아니면 신경쓰며 조심스럽게 피해가야 하는 상황이 너무 자주 발행하네요.

이건 쫌 아닌거 같아요.

 

본인이 킥보드를 편하게 이용했으면,

사람들의 보행을 방해하지 않는 자리에 세워두는게 함께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의 최소한의 예의가 아닐까요!

 

킥보드를 편하게 탔으면 주차할때도 사람들의 보행을 생각하며, 사람들이 다니는데 불편하지 않은 곳에 세워두면 서로가 불쾌하지 않을 수 있지 않을까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제대로 수거안된 킥보드가 문제인 곳이 많더라고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S
    답글석수1동

    정말 문제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구산동

    그러니까요! 백번만번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요즘 부쩍 날씨가 풀어져 🏍 🛴 타고 다니다가 함부로 내버려 두고 가는 분들이 많네요.이용자 이력제를 실시 해서 메시지라도 남겼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진영읍

    맞아요. 킥보드 이동 중에도 불편하고 주차도 엉망이더라고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