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종량제봉투를 새벽에 뜯어놓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외동/dailylife/99112395

 

 

김해시 북부동인 우리동네에 있는 문제 중 하나는 

종량제봉투를 인도에 이렇게 있다보니 

차도로 다녀야 하는 문제점이 있는데, 

어떤 대책이 있을까요? 아마 대책이 없겠죠! ㅎ

 

 

새벽에 운동을 하기위해, 

우리동네를 한 바퀴 달리러 나가면

어떤 날은,

이 종량제봉투를 까마귀 무리들이

많이 뜯어놔서 그 안에 있는 

더러운 쓰레기들이 

여기저기 차도로 인도로 

굴러다닌다는 겁니다~

 

 

새벽에 기분좋게 운동하다가 

이 쓰레기들이 여기저기에 굴러다니니

불쾌감을 주네요.

그리고 까마귀 수십마리가 동네에서

종량제봉투를 뜯고 무언가 쓰레기를 물고 

떼로 날아다니는것도 쫌 그렇더라구요!

 

 

심지어 비둘기 떼들도 보고 배워서

더러운 쓰레기들을 물고 날아가곤 합니다~ㅎ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문제네요ㅠ

    대책이 필요하겠어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작성자

      건강해님 반갑습니다 ^^

      대책이 있어야 하는데,

      쉽지가 않은거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그물로 싸놓던가 어떤 수를 내야 겠네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작성자

      바보님 반갑습니다 ^^

      맞아요, 그물로 싸놓는것도

      좋은 방법일듯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여름하늘
    답글동상동

    헉 대책이 필요할것 같아요 ㅠ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작성자

      여름하늘님 반갑습니다 ^^

      저게 은근히 

      보고 있으면 불쾌하더라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내동

    아,, 비둘기들이 학습능력이 있나 보네요. 까마귀는 명석하다는 얘길 들었는데 비둘기까지,, 주변에 널려있는 쓰레기들이 얘네들 소행일 수 있겠네요.

    3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