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
문제네요ㅠ
대책이 필요하겠어요
4개월 전
김해시 북부동인 우리동네에 있는 문제 중 하나는
종량제봉투를 인도에 이렇게 있다보니
차도로 다녀야 하는 문제점이 있는데,
어떤 대책이 있을까요? 아마 대책이 없겠죠! ㅎ
새벽에 운동을 하기위해,
우리동네를 한 바퀴 달리러 나가면
어떤 날은,
이 종량제봉투를 까마귀 무리들이
많이 뜯어놔서 그 안에 있는
더러운 쓰레기들이
여기저기 차도로 인도로
굴러다닌다는 겁니다~
새벽에 기분좋게 운동하다가
이 쓰레기들이 여기저기에 굴러다니니
불쾌감을 주네요.
그리고 까마귀 수십마리가 동네에서
종량제봉투를 뜯고 무언가 쓰레기를 물고
떼로 날아다니는것도 쫌 그렇더라구요!
심지어 비둘기 떼들도 보고 배워서
더러운 쓰레기들을 물고 날아가곤 합니다~ㅎ
문제네요ㅠ
대책이 필요하겠어요
그물로 싸놓던가 어떤 수를 내야 겠네요
헉 대책이 필요할것 같아요 ㅠ
아,, 비둘기들이 학습능력이 있나 보네요. 까마귀는 명석하다는 얘길 들었는데 비둘기까지,, 주변에 널려있는 쓰레기들이 얘네들 소행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