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김해 어방동 대우유토피아 후문에 20 년 넘게 붕어빵만 구워오신 할머니 붕어빵.부드럽고 촉촉한 붕어빵입니다.인심좋게 미니 붕어빵은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라니...
20년 넘게라니 맛집 인증이네요ㅎㅎ
미니붕어빵은 서비스라 더 좋고용
넘 맛있어 보여서 가보고 싶어요
할머니께서 서비스도 주신다니 ~
인심이 넘 좋으셔서 자주 가고 싶겠네요